top of page

" 주인님... ♥ 오늘은 식사부터 아니면 목욕부터입니까? 아니면... "

이름  키라리

나이  22

성별  남성

국적  일본

키/몸무게  168cm/52kg

생일  12월 25일

혈액형  Rh+ AB

진영  희망

외관

키라리 전신.png

(@_aaaeM 커미션作 입니다)

재능  초세계급 메이드

​인지도 ★

​재능설명

메이드 (maid)- 하녀(下女), 또는 메이드(maid)는 집안일을 시키기 위해 고용된 시종을 말합니다.


아이는 어렸을 적부터 자신이 모시는 주인을 위해 태어났으며, 주인의 명령이나 주인의 손을 거들고, 다른 이들과 함께 가사의 업무를 도맡아 합니다.

아이는 가사의 업무에 재능이 있어 언제 난 누구보다도 깔끔하고 섬세하며, 세심하게 일처리를 하지만 가끔씩 덤벙거리기도 합니다.

그것은 장난 수준이어서 아에게 선 아무런 단점이 되지 않습니다. 운이 좋아 오히려 그런 행동이 가끔씩 실생활에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본래도 가사에 재능이 있었기에 아이는 자연스럽게 재능이 개화하였습니다.


최고의 집안에서 세계 최고의 메이드가 되기 위하여 아이는 수많은 훈련과 과정을 거쳤습니다. 주인을 완벽하게 모시는 법과 가문의 메이드로써 일을 하는 법 모두 완벽하여 초 세계급 메이드로써 인정을 받았습니다.

성격  상냥함/섬세하고 세심한/약간의 덤벙거림

기타사항

아이의 생물학적 성별(Sex)은 남성이지만 아이의 성별(gender)은 없으며 자신이 입고 싶은 옷을 항상 아무거나 골라 입습니다. 때로는 메이드의 원피스, 때로는 연미복을 입기도 하며 자신의 입맛대로 입곤 합니다.

+ 타인들이 아이를 여자아이나 남자아이로 보아도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아이는 간혹가다 자신을 지칭할 때 3인칭을 사용하지만, 타인을 대할 때는 항상 성 혹은 이름에 '~님'이라고 부르며 존칭을 합니다. 자신이 모시는 주인이 아니더라도 자신이 예를 어지럽히면 아이가 모시는 주인의 얼굴을 먹칠한다는 생각을 하여 항상 자신보다 어린 상대에게도 존칭을 붙이거나 도련님, 아가씨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오오키지마 가(家)의 사용인- 아이는 대대로 오오키지마 가문의 사용인으로서 태어났습니다. 오로지 주인을 모시기 위해 훈련을 받았으며 다른 자유로움은 제한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는 그것에 만족하며 주인을 모시는 것이 자신의 사명으로 생각하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아이가 모시는 주인은 오온 키지 마 가문의 셋째로 여리고 약한 여자아이입니다. 아이보다 5살 어리며 아이는 그런 주인을 아끼고 소중하게 보살핍니다.


아이는 메이드답게 가사 실력이 매우 뛰어나 모든 요리를 할 수 있지 마, 일류 셰프만큼은 못합니다. 다만 베이킹 중에서 버터쿠키를 굽는 것에는 상당한 자부심이 있습니다.

소지품  캐리어 (검은색 연미복, 빚, 검은색 리본,손수건, 검은색 구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