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확실한가? "

이름  이자키 토시히로 ( 井坂 稔洋 / Izaki Toshihiro)

나이  35

성별  남성

국적  일본

키/몸무게  182cm / 77kg

생일  8월 1일

혈액형  Rh+ B

진영  희망

외관

이마에 작은 흉터가 남아있으며, 전신에 자잘한 흉터나 멍자국이 남아있다.

재능  초세계급 형사

​인지도 ★★

재능설명

1.

형사,

형법의 적용을 받는 사건 또는 형사사건의 수사와 범인의 체포를 직무로 하는 사복 경찰관을 통틀어 이르는 말.

2.

마약수사계 형사로, 직위는 경부보.

검거율 100%로 유명하며, 한 폭력조직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강력계에서 마약수사계로 이직하면서 이름을 날리기 시작했다.

 

이직 후, 폭력조직에 속한 범죄자 전원을 검거한 것도 모자라 마약 제조업자부터 마약 유통업자, 단순투약자까지 총 200여명을 잡아들였다.

 

*경부보 : 한국 경찰의 경위에 해당

3.

강력계에서 계속 근무하였다면 경부로 승진하여 경시를 노리고 있을거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동료 형사들에게 인정받는 실력을 가지고 있다.

동료들 사이에서는 최소한의 피해로 검거율 100%를 달성하는 능력자로 통하며, 범죄자들 사이에서는 죽으면 지옥까지 쫒아와 수갑을 채울 인물로 통하는 모양.

 

*경부 : 한국 경찰의 경감에 해당

경시 : 한국 경찰의 총경에 해당

성격

공적 - 무뚜뚝함 / 융통성 없음 / 냉정한 판단력 / 가차없는 행동력
사적 - 부드러움 / 순함 / 거절을 잘 하지 못함

기타사항

1.

외부에는 잘 알려져있지 않지만 알 사람은 안다는 신종 마약 'L-CD215HK'

각성효과가 있는 마약으로서, 담배와 같이 만들어 연기를 흡입하거나 주사로 직접 주입하는 등의 방법을 사용한다.

 

소량 사용시 졸림과 피로감이 사라지며, 집중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보이지만 다량 사용시 극도의 행복감과 긍적적인 생각을 갖게 해주지만 동시에 호흡 장애와 고열을 일으키는 부작용이 있다.

효과가 떨어진 후에는 불안감과 피로감. 기억력 감소, 불면 증상이 나타나며 이는 최소 일주일에서 최대 한달간 증상이 이어져 약물의존도가 높은 약물이다.

 

그가 해결한 폭력조직이 제조, 유통하던 신종 마약으로서, 비교적 쉬운 제조방식과 구하기 쉬운 재료탓에 아직까지도 제조업자와 유통업자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상황. 덕분에 일거리가 늘어나 늘 피곤하다고 한다.

 

2.

그가 마약수사계로 이직한 이유는 2가지이다.

첫번째는 자신이 맡은 사건을 마무리 짓기 위해서, 두번째는 그 또한 신종 마약에 중독되어 있기 때문이다.

부작용을 겪은 후로, 이 신종 마약을 포함한 다른 마약들이 멀리 퍼져서는 안된다는 생각에 부서를 이직하였다고 한다.

 

어느정도 금단증상을 이겨낼 수 있으며, 마약에 중독되었다는 티가 그리 나지 않을정도로 회복된 상태이나, 경찰이라는 사람이 마약중독자라는 사실에 끔찍한 자기 혐오를 하고 있으며, 이 사실을 숨기려는듯 마약 투약자에게 더욱 엄격히 굴고 있다.

 

3.

폭력조직에 잠입하여 수사하던 도중 우연히 받아서 피운 이름모를 담배가 바로 문제의 마약이었으며, 마약의 각성효과로 인해 놀라운 집중력을 보이며 실적을 세웠으나, 꾸준한 치료를 받고 있음에도 여전히 금단증상에 시달리고 있다.

특별히 발견된 치료약이 없어, 치료와 함께 복용 주기를 늘리고 양을 서서히 줄여가는 중이라고...

 

현재 마약의 복용주기는 최소 3주에서 최대 4주에 한번.  금단증상은 담배를 피워가며 어떻게든 참아내고 있다.

부작용으로 인해 기억력이 조금 감소한 탓에 자신의 녹음 파일과 여러가지를 기록해놓은 경찰수첩에 상당히 의존하고 있다.

 

4.

과거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보이며 가족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가며 자란 평범한 남자 아이.

우연히 도주중인 범인에게 인질이 되었으나, 출동한 경찰의 도움으로 이마에 작은 흉터를 남긴 채 무사히 구조되었다.

그 이후로 경찰을 동경하게 되어 장래희망을 경찰로 삼아 그 꿈을 이뤘으나, 비밀이 밝혀지는 순간 언제 무너질지 모르는 현 상황에 절망하고 있다.

 

비록 자기 자신은 절망적이나,  타인을 위해 끊임없이 움직인다는 점에서 그는 충분히 희망적이라 볼 수 있지 않을까?

소지품  가방 [ 테이저 건 / 마약(L-CD215HK)이 들어있는 담배 한값 / 수사용 수첩 / 라이터 / 만년필 ]

형사 이자키 토시히로 전신.png
bottom of page